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 배곧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오기

by 보로복 2021. 1. 12.
728x90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서 시흥에 있는 배곧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배곧신도시에 있는 배곧프리미엄아울렛!

 

집근처에 아울렛이 생겨서 쇼핑하기 너무 편하고 좋네요

 

정왕 IC에서 나오면 바로보이구요 생각보다 많이 넓고 입점된 브랜드도 많습니다.

 

명품라인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스포츠브랜드나 아웃도어 등등..

 

1층에는 식당가와 여러브랜드들이 입점해있구요

 

배곧프리미엄아울렛 들어가기전에 한컷찍어주고

 

어디가든 사진은 필수로 찰칵!

 

시흥 배곧프리미엄아울렛 야외 주차장에서 한컷찍어봤습니다.

 

신도시라그런지 신축된 아파트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시흥배곧프리미엄아울렛은 야외주차장도 있고 실내 주차장도 있습니다.

 

실내주차장은 주차공간이 많지 않고 야외주차장이 넓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가는 길목마다 LED 전구로 길을 이쁘게 밝히고 있습니다.

 

시흥배곧프리미엄아울렛 인테리어가 이쁘네요~ㅎㅎ

 

 

시흥배곧프리미엄아울렛은 야외 곳곳에 히터?라고해야되나 구경하다 추우면 따뜻하게 옆에 서있으면 최고!!

 

우리초코도 시흥배곧프리미엄아울렛에 쇼핑하러 왔어요!!

 

호피옷입고 ㅋㅋ낼름낼름

 

배곧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가는 길목마다 LED 불빛으로 수 놓았네요

 

이뻐서 부족한 실력으로 여러장 찍어봤는데 건진건 없네요...

 

1층 광장인데요~카페도있고 애기들 탈수있는 미니기차?도 돌아다닙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스크도 필이쓰고 돌아다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매장에 사람많으면 안들어가고 사람없는 쪽으로 도망다니기ㅎㅎ

 

우리 초코도 마스크사줘야하나...

 

엄마 기다리면서 한컷

 

 

시흥배곧프리미엄아울렛은 3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1층 주차장쪽에 멍멍이들이 놀수있는 공간도있는데..날좋을때 오면 좋을거 같구요

 

아울렛전체가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을것도 많고 데이트하기도 좋고

 

쇼핑도하고 1석 3조?ㅋㅋ

 

시흥배곧프리미엄아울렛 가는 방법은

 

자가용 이용으로 가시면

 

네비에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699 입력하고 오시면 입구까지 친절히 알려줍니다.

 

이제부터 여주아울렛,파주아울렛 까지 가실필요없고

 

시흥배곧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