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꽃 사진을 찍어보자

by 보로복 2021. 1. 13.
728x90
반응형

몇일전에 눈이 어마어마 하게 와서 놀라기도하고 고생도 하셨죠??

 

어제도 갑자기 눈이 막내리길래...

 

아오늘 퇴근도 망했구나....

 

저번주에 눈내렸을때 집에 3시간넘게 걸렸는데....

 

이번에는 얼마나 걸릴까...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도로는 다녹더라구요~

 

안막히고 빠르게 집에 복귀해서

 

밥먹고 눈 찍으로 가자!!눈꽃 찍어볼래!!

 

집뒤에가 관악산 둘레길이 있어 그쪽으로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다가 눈사람 있길래 찰칵

 

집 뒤에 있는 공원인데요, 눈이 어마어마하게 쌓여서 발이빠집니다.

 

여친님 그냥 잠옷바람으로 나오기ㅋㅋㅋ

 

캬~분위기 죽입니다.

 

눈꽃 사진 이쁘게 찍고싶은데 이게 쉽지가 않습니다..

 

여친님 몰래 도찰...ㅋㅋ

 

거기서 뭐하니?

 

난간에 눈이 이쁘게 쌓여있길래 요것도 한컷.

 

이게 사람 눈으로 보는거랑 카메라에 담는거랑 틀리네요

 

볼때는 이뻤는데 사진으로는 영....잘안나오네요..

 

눈꽃 사진찍기 어렵다...ㅠ

 

 

분위기 있는 골목길에서 눈꽃사진 찍어보기

 

차 지붕에 눈 쌓인거 보이시나요?

 

어제도 많이왔어요

 

금방녹아서 다행입니다만

 

가지만 있던 나무들이 꽃을 피웠습니다.

 

눈꽃을~피운나무~

 

 

여기 내려가다 발 시려서 고생했습니다

 

푹푹빠져서 집에오니 신발이 다젖어서..동상걸릴뻔...

 

눈꽃사진 엄청 찍었는데 건진건 몇개 안되네요

 

높은데서 찍으면 잘나올꺼같은데 올라갈수가 없으니...

 

최선인거 같아요..

 

눈꽃이 주렁주렁 실제로 보면 더이쁜데 제 능력부족입니다.

 

집 뒤에 있는 터널 윗길인데요

 

분위가 좋아서 살짝 찍어봤습니다.

 

어떤가요??

 

눈꽃사진보다 이게 더 느낌있네...흠...

 

눈꽃을 수북히 피운 나무!

 

캬 멋있다.! 잘찍었다

요런 사진도 느낌 있죠??

 

그래도 많이 찍다보니 잘나오는것도 있네요

 

인터넷에서 눈꽃사진 찍은거 보고 반해서 찍어보고 싶어 무작정 나갔는데

 

아직 실력부족이네요..

 

더 열심히 연습해서 멋진 사진을 찍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