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애견동반 애견수영장펜션 양양 해피플레이스 후기

by 보로복 2021. 1. 21.
728x90
반응형

커플끼리 여행가자고 계획짜던중~

두커플다 강아지가 있으니깐 애견동반펜션으로 잡자~이래서 애견동반수영장있는 데로 잡아!!

그리하여 코로나 터지기전에 12월 초에 여친님 친구커플과 애견동반펜션을 다녀왔습니다.

우선 서울근교를 알아보는데 다 비싸고 방이 없고 우선 애견수영장이 없어서!!!

결국 멀리 강원도 양양으로~~ㅠㅠ

양양에 있는 해피플레이스펜션 예약하고 떠났습니다

주말껴서 1박2일로 일정잡고 토요일 아침 9시 출발!!

역시나 출발하자마자 꽉막힌 도로...

결국 점심전에 도착못해서 홍천휴계소에서 점심먹고 사진한컷!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피로?로 쓰러지신 우리 초코님..

너가 운전했냐??내가 운전하는데...

팔자좋게 잠이나 자고...

우여곡절끝에 애견동반펜션인 양양해피플레이스 도착!!

왜 양양해피플레이스로 결정했냐면...

우선 바다도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며!제일중요한 애견동반수영장 이게 제일 컸습니다.

언제 같이 수영장에 가겠습니까?이기회에 가야지ㅋㅋㅋ

도착해서보니 강아지들이 뛰어놀수있게 마당도 넓고 펜스도 안전하게 되있어서 마음놓고 풀어놔두 되고요

1층엔 안내소 겸?오락실도 있고 체크인 하는데

주인 사장님이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퇴실할때는 키반납하면서 옆에 커피머쉰이 있어 장거리 가기전에 한잔 내려먹으면 참좋습니다.

저는 2잔 뽑아갔어요ㅎㅎ

만약 강아지들이 장거리이동때문에 아플경우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근처 거래처 병원이있으니 걱정하지마시구요~

스트레스받아서 잠시 그럴수있으니 강아지가 아픈거 같으면 바로 1층으로 내려가 사장님께 말씀드리면되요~!

까꿍?우리초코 저희 숙소는 2층에 잡았는데 계단도 높지않고 적당하며 실내도 깔끔한 편입니다.

방도 넓고 침구류등 깨끗했어요 다른곳은 관리가 제대로 안되서 더러운곳도 많더라구요

 

동물의 왕 초코?짜장?

말잘들어서 사진찍기 너무 편해요

기다려 하면 저러고 있답니다.

애견동반펜션의 꽃!애견동반수영장!!

우리 초코 수영선수 시켜도 되요~!!

물고기마냥 자유자제~

옆에 짜장이는 첫 수영...겁먹어서 발발발 떨어서..ㅠㅠ

물도 따뜻하고 깨끗해서 마음편히 놀았습니다.

애견수영장 같은경우는 본관 옆에 따로 건물이 있어서 이동시 살짝 추워요

깊이도 적당하고 강아지들을 위한 구명조끼도 있는데 우리초코는 필요없으니깐~!!

애견동반수영장 바로옆에 강아지들 샤워시설도 있어서 불편함 없구요

이날 물에 들어간 팀이 저희 뿐 없어서 넓게 잘 놀았네요ㅎㅎ

 

마지막은 가족사진 인증

신나게 놀고 한컷

애견인들이 많아지면서 애견동반펜션도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애견동반수영장도 같이 있는 펜션은 많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겨울이던 여름이던 내가키우는 강아지와 휴가 떠나실 계획이시면

양양 해피플레이스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