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신림동 셀프빨래방 이불빨래 처음 이용해봤어요

by 보로복 2021. 2. 16.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보로복 입니다.

몇일전 우리 초코녀석때문에 이불이 더러워져서...

집에있는 세탁기는 용량이작아서 세탁하기가...그래서 집앞에 있는 셀프빨래방을 이용했어요

처음가보는 셀프빨래방ㅋ

여친님도 처음가봐서 가기전에 세제를 챙겨가야된다 아니다 자동으로 나온다~이러다 우선그냥 출발

역시 도착해서보니 자동으로 세제와 섬유유연제 나오니 따로 챙기지마세요^^

거의 대부분 집에서 가져온세제 사용못하게하니깐 무겁게 들고오지 마세요!

 

셀프빨래방 들어가기전에 인증!오 처음들어가 본다

앞에 보면 동전교환기가 있구요~

동전으로 계산해야하니~현금들고 가세요!

 

이불 빨래를 위해 메뉴선택하기~

저희는 이불한장만 들고와서 소량으로 선택!

 

소량빨래 선택후 아까 교환한 동전으로 결제를 합니다.

셀프빨래방이라 직원은 없네요~무인셀프빨래방!

처음가봐서 세탁기 문닫는것도 어버버...ㅋㅋㅋ

역시 사람은 경험을 통해 많은것을 배우지요ㅋㅋ

 

자~동전 다넣고!스타트!

탈수까지 30분! 빨래양이 많을경우 시간은 더욱 늘어납니다.

 

자 메뉴판?세탁코스안내표?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빨래양이 많을수록 금액은 올라가요!

 

이불 빨래시작하고 구경하다가 옆에보니 빨래봉투자판기와 종이 섬유유연제를 판매하네요

바운스!는 건조기 돌리실때 같이 넣는 거래요!

저는 건조안하고 빨래끝나고 집가지 들고 뛰어갔습니다.ㅋㅋㅋㅋ

집바로앞이니깐~

급하게 이불빨래를 해야될때 이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늦은 밤에도 이용할수있는 점이 제일 좋은듯해요!

가격은 뭐...많이 할때는 세탁소보다 유리한듯 하구요

우선 집에 건조기가 없는데 내가 당장입고 나가야된다!할때 이용하면 쵝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