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부천 오공복이 스테이크 덮밥이 맛있는 집

by 보로복 2021. 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보로복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부천맛집 알려드려볼까 해요~

부천 중동에 위치하고 있는 오공복이

가게 이름이 오공복이 입니다.

친구 때문에 알게된 음식점인데요~

낮에는 밥을 팔고~저녁에는 술을파는~부천중동덮밥맛집!

자동차 가지고 가시는분들 건물에 주차장 있으니 걱정마시고요~!!

 

 

부천중동 오공복이 가게 겉에 인테리어도 깔끔하죠?

 

부천중동 오공복이 실내 인테리어도 이뻐요

저녁에는 술도 판매하니 분의기 있게 한잔 할수있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볼차기전에 점심먹으러와서~술은 패스~!!

 

와~메뉴판도 그냥 깔끔 그자체 입니다.

여자친구와 식사 또는 술한잔 편하게 하실수 있는곳 오공복이!!

 

음식나오는 그릇도 어쩜 깔끔하고 내스타일인지..ㅎㅎ

저는 항상 오공복이 오면 시켜먹는 덮밥이 있습니다.

 

 

바로 스테이크덮밥!!

오공복이 대표메뉴 스테이크덮밥

나무숫가락과 젓가락 너무 귀엽죠?

스테이크덮밥은 다른곳과 다르게 양이 푸짐하고 맛도 일품입니다.

다른 덮밥종류도 많지만 저는 항상 스테이크덮밥을..ㅋㅋㅋㅋ

친구들과 와도 맛있고 연인과 와도 좋고 혼밥도 즐길수 있는 부천중동 오공복이 덮밥먹으러 떠나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