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 대장패딩끝판왕

by 보로복 2021.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팀장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가산아울렛에 갔다가 고민고민하던 대장패딩 끝판왕인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을 구매했습니다.

겨울끝났는데 왜 지금 롱패딩을?하시는분 계시겠죠?

ㅎㅎ 한해가 지날수록 겨울이 점점 더 추워지고 있죠?그리고 패딩에 세로 나올수록 가격이 점점 올라가고있죠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은 가격이 너무 비싸요 무렬 99만원ㅠㅠ

이번신상은 109만원...ㅠㅠ

운좋고 구경하다 히말라야 롱패딩을 발견!색상도 내가 좋아하는 빨강! 

완전밝은 빨강이 아니라 다크레드색상?이며 보면볼수록 너무 이쁜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

 

노스페이스 히말라야롱패딩 원단은 고어윈드스토퍼!

방풍과 보온 최상급 원단을 사용하고 있구요

거위털충전재는 90%!!다른 패딩은 70~80 정도인데 역시 대장급패딩인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 클라스

 

 

그럼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을 착용해봅니다.

오오 사이즈 딱좋아! 빵빵해서 무겁단 생각은 버리세요~엄청 가볍습니다.

대장급패딩은 한사이즈 작게 사라고 하던데 95사이즈 뿐 없어서 입어봤는데 길이도 무릎위로 적당하고

그냥 정사이즈 입어도 되겠는데?

 

 

 

 

손끼는 곳도 부들부들하고~주머니 안쪽 원단도 부들부들 따뜻한 느낌이랄까?

우리 초코는 밑에서 나의 착용샷을 감상하고 있네요?ㅎㅎ어때 잘어울려?

초코왈"웅 형아 잘어울려"

 

 

 

원래는 구경만하고 갈라했는데 입어보니 아..사야겠는데?

안사면 후회할거 같은데?

역시즌에 구매해도 이거보다 비싸게 사야 할거같은 느낌아닌 느낌이 들기에

그래 구매하자! 미리사서 11월되면 꺼내 입자!

자크도 잠궈보고~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저지금 무척 신나 있어요ㅎㅎ

이래저래 확인할거 확인하고~결제!!!

2개 남아있던 노스페이스 히말라야롱패딩 한개는 내가 겟!

나머지 하나는 누가 구매하였을까~?

검정보다 빨강이 너무좋은 보로복입니다ㅎㅎ

 

짜잔~구매후 집에다 모셔놨습니다

잠깐 우리 초코 산책할때 입고 나가봤는데 확실히 바람 잘막아주고 보온성이 끝내줍니다.

이래서 대장패딩이라고 하는군!!

21년도 겨울은 걱정없습니다.왜냐!?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이 저를 지켜주기 때문이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