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상

밤하늘 별사진 찍어보기

by 보로복 2021. 2. 23.
728x90
반응형

중고차 파는 보로복팀장 입니다~

요즘 사진에 취미가 생겨 틈만 나면 여기저기 찍으러 다니고 있는데요~

어제는 방에 누워있다 급으로 나가서 밤하늘을 찍으러 나갔습니다.

집근처에는 가로등과 불빛들이 너무많아서 조금 어두운곳을 찾다보니 시흥으로 넘어가서...

아무도 없고 가로등도 없는곳에서 혼자 밤하늘 별사진을 찍고왔어요~!

별사진을 잘찍고 싶은데...이게...어휴...

그래도 처음 DSLR 만질때보단 조금 실력이 향상?된 나만의 느낌?

 

 

어제는 달이 밝은거 치고는 밤하늘의 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미세먼지와 광해로 인해 도시에서 별보기도 힘들구요

강원도 산골 같은데 가면 그냥 수없이 떠있는걸 볼수있는데 도심에서는 그런 장면을 보기힘들죠..

카메라로 담는다고 담아봤는데...핸드폰으로 보시면 잘 보이시려나?ㅠ

 

 

불빛이 최대한 없는곳으로 가서 하늘을 바라보니 달이 밝아도 별이 엄청 많이 떠있더라구요!

이름모를 별자리들...ㅋㅋ

그래도 아는 별자리 몇개 있습니다!

 

겨울철에 잘보이는 작은곰자리!

맞나모르겠네요 아니예요 맞아요ㅋㅋㅋ

 

 

 

반짝반짝 빛나는 별들사이로 비행기도 같이 찍혔네요ㅎㅎ

어디가는 비행기였을까~?

 

완전 밤하늘에 별로 수놓은듯한!

아 실제로 봐야하는데 저의 실력이 아직 모자르기때문에 다 담아올수가 없네요ㅠ

그래도 별사진을 많이찍다보니 처음보다는 잘나오는 기분~이랄까~?

 

 

이제 슬슬 은하수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3월부터는 은하수 찍으러 다닐 계획인데...

잘찍을수 있을까요?ㅠ

밤하늘별사진 더욱더 연습해서 좋은 사진 남겨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